[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영상 연예제작팀]끝까지 버티고 있던 승리 씨의 말과 달리 성접대 의혹의 퍼즐은 점점 맞쳐지고 있습니다하지만 마치 다른 세상에서 살고 있는 듯이 승리 씨는 여전히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는데요.

승리 씨의 버티기 전력이 과연 통할까요그동안 지지부진하던 가수 승리 씨의 성매매 알선 혐의 수사와 관련해 경찰이 구체적인 증거를 확보했습니다.

바로 성매매와 관련한 송금 내역이 드러나자 승리 씨의 동업자가 혐의를 인정했고, 여성들도 성매매 사실을 시인한 것인데요.

경찰은 지난 23일과 24일 승리 씨를 연이틀 소환해 2017년 필리핀 팔라완에서 열린 생일파티와 2015년 크리스마스 파티에서의 일본인 투자자 성접대 의혹에 대해 집중 추궁했습니다.

그 결과 일본인 투자자 성접대 의혹에 대한 사실을 밝혀냈는데요.

승리 씨의 동업자인 유인석 씨가 2015년 일본인 사업가 성접대 의혹과 관련해 성매매 여성을 부르고 그 대금을 알선책 계좌로 송금한 것이 사실이며본인도 이 사실을 시인했다고 밝혔습니다.그리고 경찰은 승리 씨에 대해서 구속 영장을 신청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지난 2월 사건이 불거진 후 승리 씨의 측근이 관련 혐의를 시인한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하지만 이런 증거에도 승리 씨는 여전히 성접대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카메라 앞에서와 사과를 했던 것과 달리자신과 관련된 어떤 의혹에도 오리발을 내밀고 있는 승리!눈 막고, 귀 막고, 입 막는 방법에 더 이상 속아줄 대중은 없을 것 같은데요이 끝나지 않는 엔드게임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귀추가 주목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