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주소녀 수빈이 출연 중인 MBC 예능 '가시나들'. 출처| '가시나들'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시나들'에 출연 중인 우주소녀 수빈이 할머니와 가족같은 따뜻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26일 방송된 MBC '가시나들'에서는 우주소녀 수빈이 경남 함양의 문해학교에서 한글을 배우는 박무순 할머니와 동고동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수빈은 짝이 된 박무순 할머니와 투닥투닥거리면서도 친할머니와 친손녀 같은 애정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수빈은 상큼발랄한 모습 속에 할머니를 향한 따뜻한 배려로 안방에 힐링 에너지를 전달했다.

"숙제는 아침에 해도 된다"는 할머니 말에 "검사 다 한다. 발표한다"고 장난을 치던 수빈은 "숙제 안 하고, 학교 가지 말까"라고 엉뚱하게 말해 할머니는 물론, 시청자들도 웃게 만들었다. 

또한 영어로 된 영양제의 설명을 읽지 못해 묻는 할머니에게 인터넷 검색 후 "관절에 좋다네. 하루에 세 번 먹으면 되겠다"고 알려주는 수빈의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따뜻하게 했다. 첫 방송에서 텃밭의 채소를 헷갈리는 허당 매력을 발산한 수빈은 "이제 마늘도 다 안다"고 자랑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 '가시나들'로 차세대 예능돌로 자리매김한 우주소녀 수빈.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할머니를 향한 수빈의 따뜻한 배려는 '가시나들'의 무공해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수빈은 등교하기 전 옆집 할머니의 지팡이까지 직접 챙겼고, 시내버스를 타려는 할머니를 같이 기다리며 고운 마음씨를 드러냈다. 

버스를 기다리는 동안 "할머니가 좋아하는 가수"라며 최진희의 노래를 들려주고, 할머니와 사이 좋게 이어폰을 나눠 끼고 노래를 감상하고,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수빈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의젓하게 할머니의 책까지 챙기는 모습은 말괄량이부터 씩씩한 손녀딸까지, 수빈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하기에 충분했다. 

수빈은 완벽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가요계 정상에 오른 우주소녀의 멤버에서 친근한 손녀딸 같은 매력으로, 가요계와 방송계를 모두 주름잡는 '차세대 예능돌'로 자리매김했다. 파일럿 방송 중인 '가시나들'에서 독보적인 예능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는 수빈이 앞으로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힐링시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