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김은지 기자]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RBW의 신인 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앨범 'RAISE US'는 아직 어둠이 완전히 가시지 않은 해 뜨기 전과 본격적으로 어두워지기 직전의 해 질 무렵의 시간을 주제로 했으며, 어슴푸레한 주변, 저만치서 움직이는 실루엣이 내가 기르던 개인지 나를 해치러 오는 늑대인지 분간할 수 없는 때를 일컫는 말 '개와 늑대의 시간'이라는 프랑스 속담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 태양이 떨어질 무렵 노을빛의 붉은 시간과 태양이 떠오를 무렵 새벽빛의 푸른 시간을 주제로 하여 대조되는 이중성을 키워드로 한 콘셉트의 앨범이다.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는 이번 앨범의 콘셉트인 '개와 늑대의 시간(석양이 질 무렵)'을 표현한 곡으로,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인 김도훈이 작곡에 참여했다. 섬세하고도 강렬한 사운드와 더불어 떨어지는 태양을 헤어지는 연인에 비유한 인상적인 가사를 더해 더욱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하였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맡아 이탈리아에서 모든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안무에는 세계적인 안무가 'Keone Madrid'가 참여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Intro : Time', 'English Girl', '개와 늑대의 시간 (BingBing)', '백야(白夜) (White Night)', 'Now'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원어스(ONEUS)의 앨범 'RAISE US' 는 오늘(29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 원어스(ONEUS) ⓒ star K 영상 캡처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