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현석 매니저가 채무 논란을 인정했다. 제공|강현석 SNS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개그맨 이승윤의 매니저 강현석이 채무 논란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강현석은 26일 자신의 SNS에 "먼저 많은 분들에게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라며 "지난 25일에 커뮤니티에 올라온 채무관계 관련내용은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어 "채무관계는 당시 해결했지만 그 과정에서 보인 제 태도는 분명 옳지 않았고 채무관계가 해결된 이후에도 진심으로 당사자분에게 사과를 드리지 않았다"면서 "당사자분께서 얼마나 많은 상처와 피해를 받으셨을지 다시 한번 깨닫고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으로 반성하고 있다"고 했다.

강현석은 "어떤 이유로도 제가 했던 행동들에 대해 변명할 수 없음을 알고 있다"며 "현재 당사자분과 통화를 한 상태이고 늦은 시간에 직접 만나 뵙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 먼저 부족하지만 유선상으로 사과를 드렸고 추후 당사자분과 직접 만나 뵙고 다시 한번 진심어린 사과를 드릴 예정"이라고 알렸다.

앞서 지난 2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네티즌이 모 연예인 매니저 A씨에게 신용카드 대금으로 60만 원 가량을 빌려줬으나 한동안 돌려받지 못했다는 글이 게시됐다. 이 네티즌은 소송 등의 과정 끝에 A씨의 어머니에게 돈을 받았으나 A씨는 사과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하 강현석 SNS 글 전문

강현석 입니다.

먼저 많은 분들에게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2019년 06월 25일에 커뮤니티에 올라온 채무관계 관련내용은 사실입니다.

글의 내용과 같이 채무관계는 당시 해결하였지만 그 과정에서 보인 저의 태도는 분명 옳지 않았고 채무관계가 해결된 이후에도 진심으로 당사자분에게 사과를 드리지 않았습니다.
해당 글을 수 십번 이상 읽어보며 당시 당사자분께서 얼마나 많은 상처와 피해를 받으셨을지 다시 한번 깨닫고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으로 반성하고 있습니다.
어려서 짧은 생각으로 한 행동이라고 하기에는 당사자분에게 너무나도 많은 피해를 드렸습니다. 

어떠한 이유로도 제가 했던 행동들에 대하여 변명 할 수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현재 당사자분과 통화를 한 상태이고 늦은 시간에 직접 만나 뵙기 어려운부분이 있어 먼저 부족하지만 유선상으로 사과를 드렸고 추후 당사자분과 직접 만나 뵙고 다시 한번 진심어린 사과를 드릴 예정입니다.

이번 일로 인하여 상처를 받았을 당사자분과 많은 분들에게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이 반성하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 tree@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