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엑소 디오, 입대와 동시에 솔로곡 발표…팬들을 위한 음악 선물

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2019년 06월 26일 수요일

▲ 디오의 솔로곡 '괜찮아도 괜찮아'가 7월 1일 공개된다. 제공l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엑소 디오의 솔로곡 ‘괜찮아도 괜찮아’가 다음 달 1일 공개된다.

SM ‘스테이션’ 시즌 3의 열다섯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디오의 ‘괜찮아도 괜찮아’는 7월 1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신곡 ‘괜찮아도 괜찮아’는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와 미니멀한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R&B 곡으로, 디오가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스스로의 행복을 위해 마음을 힘들게 하는 감정들은 자연스럽게 흘려 보내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곡은 7월 1일 입대하는 디오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곡으로, 지난 2014년 영화 ‘카트’ OST ‘외침’ 이후 오랜만에 발표하는 디오의 솔로곡인 만큼,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디오는 엑소 활동을 통해 탄탄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음은 물론,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비주얼과 연기력, 흥행 파워를 모두 갖춘 배우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솔로곡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디오는 7월 1일 현역으로 입대하며,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