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강인으로 재기?→어이없는 인간들"…하리수, 악플러에 분노[전문]

이지원 기자 llleee24@spotvnews.co.kr 2019년 07월 12일 금요일

▲ 방송인 하리수(왼쪽), 슈퍼주니어 출신 강인. 출처ㅣ하리수SNS, 강인SNS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출신 강인의 탈퇴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가 누리꾼의 입길에 오른 방송인 하리수가 악플러들에 분노했다.

하리수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캡처 사진과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캡처 사진은 하리수의 인스타그램에 달린 누리꾼들의 댓글로, 한 누리꾼은 "형이 잘못 끼어든 것 같다"며 "쓰면 뱉는다라는 표현은 이럴 때 쓰는 게 아니야"라고 말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이런 이슈 이용해서 재기할 생각하지 말고 스스로 자립해봐 형. 아무리 여성 호르몬을 맞아도 남자는 남잔가 봐"라고 댓글을 달았다.

하리수는 해당 캡처를 공개하며 "진짜 어이가 없는 인간들이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누가 잘못을 저지른 게 잘한 거라고 그걸 옹호해야 한다라고 글을 썼던가요"라고 밝혔다.

또한 "진짜 팬이었던 분들은 그동안 고생했다 앞으로는 안 좋은 일로 기사가 안 뜨고 좋은 일로 다시 만나면 좋겠다 함께하며 힘든 일도 많았지만 앞으로 응원하겠다 이런 글이 대부분이던데"라며 "욕설과 비아냥과 지금 나에게 쓴 글처럼 인격모독 글을 쓰며 본인 얼굴도 공개도 못하는 부계정으로 쓰레기 글을 남기는 당신들 같은 악플러들이 무슨 팬이라고 헛소리인지"라고 분노를 폭발시켰다.

또한 강인을 발판 삼아 재기하려는 것 아니냐는 말에 "이런 거로 재기? 우습지도 않네 진짜"라며 "그리고 나 여성호르몬 안 맞은 지 25년인데? 내가 여성호르몬 맞는 걸 보셨나 보네요? 무슨 근거로 그런 얘기를 하시는지요"라고 해명했다.

다음은 하리수 SNS 게시물 전문이다.

진짜 어이가 없는 인간들이네!

더 안 좋은 말로 하고 싶지만 최대한 매너는 지켜서 글을 써주는 게 인격이니까!

누가 잘못을 저지른 게 잘한 거라고 그걸 옹호해야 한다라고 글을 썼던가요?

강인동생이 자진탈퇴한다란 글에 비아냥 거리는 댓글들이 많길래 내 개인적인 글을 올린 건데 발끈하며 이런 쓰레기같은 글을 쓰는걸 보니 진짜 팬이 아니긴 한가보군요?

진짜 팬이었던 분들은 그동안 고생했다 앞으로는 안 좋은 일로 기사가 안뜨고 좋은 일로 다시 만나면 좋겠다 함께하며 힘든 일도 많았지만 앞으로 응원하겠다 이런글이 대부분이던데!

욕설과 비아냥과 지금 나에게 쓴 글처럼 인격모독글을 쓰며 본인 얼굴도 공개도 못하는 부계정으로 쓰레기글을 남기는 당신들 같은 악플러들이 무슨 팬이라고 헛소리인지!

이런거로 재기? 우습지도 않네 진짜!

그리고 나 여성호르몬 안맞은 지 25년인데? 내가 여성호르몬 맞는걸 보셨나보네요? 무슨 근거로 그런 얘기를 하시는지요? 진짜 개웃기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