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임수향, '나혼산' 예능인→'우아한 가' 사랑스러운 안하무인 재벌[화보S]

이지원 기자 llleee24@spotvnews.co.kr 2019년 08월 19일 월요일

▲ 배우 임수향. 제공ㅣ앳스타일
▲ 제공ㅣ앳스타일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MBN 드라마 ‘우아한 가'로 브라운관 컴백을 앞둔 임수향이 화보를 공개했다. 

19일 앳스타일은 임수향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임수향은 화보 속에서 내추럴한 메이크업부터 강렬한 레드 립까지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임수향은 오는 21일에 방영하는 드라마 ‘우아한 가’에서 안하무인 재벌 딸 ‘모석희’ 역을 맡아 전작과는 180도 다른 ‘센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임수향은 극 중에서 배우 배종옥과 호흡을 맞춘다. “배종옥 선배가 맡은 한제국 캐릭터와 모석희가 대립하는 구도다. 주체적인 두 여성이 서로 대립하는 모습이 흥미롭다.”라며 두 여성 캐릭터의 대립을 관전 포인트로 꼽았다.

임수향은 “진상에 안하무인 캐릭터다. 미워 보이지 않고 사랑스럽게, 그렇지만 강하게 그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기가 어렵다.”라며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했다. 이어 “새로운 캐릭터를 연기할 때 그 맛이 너무 달콤하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얼마 전 ‘나 혼자 산다’에서 솔직한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임수향은 “예능도 하나의 작품. 예능 촬영 때는 예능인이라는 마음으로 임한다.”라며 프로 의식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임수향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뷰티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9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