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단독]'동상이몽2' PD "상남자 강남♥애교 이상화, 결혼 풀코스 공개"(인터뷰)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19년 09월 17일 화요일

▲ '동상이몽2'에 합류하는 강남-이상화. 제공| SB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김동욱 PD가 강남, 이상화 커플의 출연 뒷이야기를 직접 전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김동욱 PD는 17일 스포티비뉴스에 "강남, 이상화 커플의 결혼 전부터 결혼 후까지 신혼 생활을 풀코스로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10월 12일 결혼하는 강남-이상화는 '동상이몽2'에 정식 커플로 합류해 열애·결혼과 관련된 풀스토리를 공개한다. 

김동욱 PD는 강남-이상화 커플의 출연에 대해 "워낙 핫하고 모두가 궁금해 하는 커플 아닌가. 사실 공동 연출하는 김명하 PD가 강남, 이상화가 처음 만난 '정글의 법칙 인 라스트 인도양'을 함께 했다. 둘의 관계를 알고 있어서 결혼하면 출연시키겠다는 마음이 있어서 물밑작업을 해왔다"며 "모시고 싶은 마음이 컸다. 결혼한다는 발표를 듣고 서둘러 콘택을 하게 됐다"고 '정글의 법칙' 인연으로 시작된 강남-이상화 '모시기 작전'을 공개했다. 

강남과 이상화는 다른 부부들과는 다르게 결혼 전부터 '동상이몽2'에 출연, 결혼 준비 과정부터 낱낱이 공개할 예정. 김동욱 PD는 "'동상이몽' 최초로 결혼 전부터 결혼식 현장, 신혼 생활까지 풀코스로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동상이몽2'가 지켜본 강남-이상화 커플은 예상과는 정반대의 '반전 커플'이었다고. 김동욱 PD는 "사실 (이)상화 씨 같은 경우는 걸크러시 느낌이 있고, 강남 씨는 짓궂은 느낌이 있지 않나. 그런데 의외로 같이 있으면 강남 씨가 오빠가 되고, 상화 씨가 애교가 많게 변하더라. 강남 씨가 상화 씨 앞에서는 완전히 남자가 된다"고 귀띔했다. 

강남-이상화 커플은 이미 2번에 걸쳐 VCR 촬영을 마쳤고, 스튜디오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김 PD는 "결혼을 준비하는 요즘 세대를 보여주는 것도 의미가 있지 않나. 또 연예계 생활과 운동 생활이 다른 만큼 여러 가지 '이몽'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강남-이상화 커플은 '동상이몽2' 30일 방송부터 합류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