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스포츠타임 현장] 레스터의 경계…"손흥민은 과소평가 받는 선수"

김도곤 기자 kdg@spotvnews.co.kr 2019년 09월 21일 토요일

▲ 토트넘전을 앞두고 손흥민을 소개한 레스터 ⓒ 신인섭 통신원
[스포티비뉴스=레스터(영국), 신인섭 통신원]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에서 과소평가 받는 선수다.

레스터가 손흥민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과소평가 받는 선수라고 평가했다.

토트넘은 21일 오후 8시 30분(한국 시간) 영국 레스터의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레스터와 2019-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를 치른다. 올림피아코스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 1차전에서 교체로 출전한 손흥민은 레스터전에 선발 출전한다.

레스터는 경기 전 배포한 매거전에서 손흥민을 비중 있게 다뤘다. 레스터는 "손흥민은 틀림없이 프리미어리그에서 과소평가 된 공격수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의 지휘 아래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는 선수 중 한 명이다"라고 소개했다.

또 "손흥민의 장점인 양발 사용과 골대 앞에서 위협적인 모습을 최근 자주 보여줬다. 리그 3경기에 출전했고 크리스탈 팰리스에 4-0으로 이긴 경기에서 두 골을 넣었다. 특히 지난 시즌 우리를 상대로 2경기에서 득점했다"며 경계를 늦추지 않았다.

한편 토트넘은 이날 손흥민, 케인, 라멜라로 공격진을 이뤘고, 미드필드는 은돔벨레, 윙크스, 시소코, 수비는 오리에, 알데르베이럴트, 베르통언, 로즈가 출전한다. 골문은 가자니가가 지킨다.

스포티비뉴스=레스터(영국), 신인섭 통신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