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1 종료에 맞춰 '안녕하세요'를 떠나는 신동엽.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신동엽이 '안녕하세요' 시즌1 종료와 함께 프로그램을 떠난다. 

24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신동엽은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 시즌1 종료에 맞춰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신동엽은 23일 '안녕하세요' 마지막 녹화를 했다. '안녕하세요'도 이날 녹화분으로 시즌1을 종료한다.

한 관계자는 24일 "신동엽은 고민 끝에 제작진에게 하차의 뜻을 전달했고, 제작진도 그 뜻을 결국 받아들였다"고 밝혔다.

'안녕하세요'는 오는 30일 431회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1을 종료한다. 제작진은 사연 수급에 한계가 있고, 더 진정성 있고 깊이 있는 고민 해결을 위해서는 대대적인 리뉴얼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시즌1을 종료하게 됐다. 

2010년 11월 22일 첫 방송부터 '안녕하세요'를 지켜온 신동엽은 시즌1 종료와 함께 프로그램과 이별한다. 방송 9년 만에 프로그램과 작별하게 된 것. '안녕하세요' 터줏대감으로 가슴 따뜻한 조언과 사이다 같이 속 시원한 일침으로 시청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온 신동엽은 제작진과의 오랜 논의 끝에 시즌2는 함께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안녕하세요'는 30일까지 시즌1 방송을 마치고 프로그램 재정비에 들어간다. 신동엽의 하차로 MC진에도 변화가 생길 전망. '안녕하세요' 제작진은 "잠시 휴지기를 갖고 이번 기회를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한 시즌2로 꼭 다시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