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남FC와 K리그1 2019 35라운드 원정 경기에 원정 응원단을 모집하는 제주 구단. ⓒ제주 유나이티드

[스포티비뉴스=이종현 기자] 제주 유나이티드가 반전의 불씨를 지필 원정 응원단을 모집한다. 

제주는 오는 27일 오후 3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35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경남 FC와 격돌한다. 현재 제주는 승점 23점에 그치며 리그 최하위에 머무르고 있다. 11위 경남와 승점 차는 5점. 이날 경기는 강등권 탈출을 가늠할 사실상 승점 6점짜리 중요한 경기다. 

이에 제주는 운명의 맞대결을 앞둔 선수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원정 응원단을 모집한다. 경기 당일 오전 11시까지 김해공항에 개인적으로 집결한 뒤 단체 버스로 창원축구센터로 이동한다. 1차 서포팅은 선수단 버스맞이로 시작하며, 2차 서포팅은 경기관람 및 응원을 통해 진행된다. 경기 후에는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을 경유하여 사천공항까지 이동한다. (개별 복귀 일정에 맞게 선택 가능)

제주는 원정 응원단을 위해 왕복 항공권과 영수증 첨부 시 항공료 반값을 지원한다. (단, 항공권의 경우 왕복 최대 20만원 한정) 27일 출발 항공권 및 27, 28일 복귀 항공권만 정산이 유효하며, 정산 방법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모든 이동 과정에서 단체 버스를 지원하며 중식(경기장 인근 식당) 및 간식, 경기장 입장권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신청은 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신청 마감은 오는 24일(목) 오후 3시이며, 가능 인원은 선착순 20명이다. 문의 전화는 제주유나이티드 사무국 064-738-0934로 하면 된다.

제주 관계자는 "이제 물러설 곳이 없다. 선수들이 팬들과 함께 자신감을 들이쉬고, 나약한 마음은 버렸으면 좋겠다. 어려울 때 우리는 더 뭉친다"라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이종현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