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엑소 찬열vsX-엑소 찬열…'옵세션' 티저 이미지 공개, 세계관 '끝판왕'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19년 11월 13일 수요일

▲ 엑소 찬열과 X-엑소 찬열의 대립 이미지. 제공l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K팝 킹’ 엑소 멤버 찬열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다.

정규 6집 ‘옵세션(OBSESSION)’ 발표에 앞서 13일 0시 엑소 및 X-엑소의 각종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강렬한 눈빛과 고품격 비주얼이 돋보이는 엑소 찬열과 날카롭고 치명적인 아우라를 지닌 X-엑소 찬열의 대비되는 모습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옵세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모두 10곡이 수록되어 있어, 엑소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 엑소 찬열의 '옵세션' 이미지. 제공lSM엔터테인먼트

또한 타이틀 곡 ‘옵세션’은 주술처럼 반복되는 보컬 샘플의 중독성과 묵직한 비트가 인상적인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자신을 향한 지독한 집착의 어둠 속 존재로부터 벗어나려는 의지를 직설적인 독백 형식으로 풀어냈다.

엑소 정규 6집 ‘옵셉션’은 11월 27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 X-엑소 찬열의 '옵세션' 이미지. 제공l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