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해피투게더4' 전현무, 허정민 연애 훈수에 유재석 "네 연애나 잘 해"

장지민 기자 press@spotvnews.co.kr 2019년 11월 15일 금요일
▲ '해피투게더4' 장면.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허정민이 연애 고민에 대해 털어놨다.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4'(이하 '해투4')는 '실검꽃 필 무렵' 특집으로 이엘리아, 허정민, 정성호, 솔라, 송진우가 출연했다. 

이날 허정민은 연애를 하면서 겪은 상심에 대해 털어놨고 출연진들은 그에게 하나씩 훈수를 두기 시작했다. 특히 일일 MC 홍진경은 "혼자 연애한 것 같다"라고 안타까워해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전현무는 허정민을 향해 조언을 이어갔고 출연진들은 "'사랑과 전쟁'의 신구 선생님 같다"라고 전현무의 진지함을 우습게 여겼다. 특히 유재석은 전현무를 향해 "아니 네 연애나 잘 좀 해라"라며 타박을 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전현무는 지난 12일 이혜성 아나운서와 15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임을 밝혔다.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12일 공식 입장을 통해 "전현무와 이혜성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고 밝혀 화제에 올랐다.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