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김은지 기자]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YES24 라이브홀에서 그룹 CIX(씨아이엑스)의 두 번째 EP 앨범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안녕, 낯선 공간)'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지난 7월 발표한 데뷔 앨범 'Hello, Stranger(안녕, 낯선 사람)'를 잇는 연작 시리즈 그 두 번째 이야기인 이번 앨범은, 엑소, 방탄소년단, NCT 등을 프로듀싱 한 미국 출신 프로듀스 마즈뮤직(MZMC)을 비롯해 해외 유명 작곡가들이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 나비효과, 입시지옥, 학원폭력, 방관, 결손가정 등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사회적 이슈들을 담아낸 스토리 필름 5편을 공개해 연작 앨범의 몰입도를 높였다. 오는 12월 4일에는 에필로그가 오픈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는 3부작 앨범의 주제가 되는 곡으로, 자신과 타인에 대한 침묵을 강요당하고 아파하는 우리 세대의 이면을 표현해낸 곡이다. 세계 1위의 글로벌 댄스팀 저스트 절크(JustJerk)와 또 한 번 손을 잡고 역대급 퀄리티의 안무를 탄생시켰다.

CIX의 두 번째 EP 앨범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는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CIX ⓒ star K 영상 캡처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