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보아, '스타리 나이트' 발매 기념 온라인 생방송 11일 진행

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2019년 12월 09일 월요일

▲ 가수 보아. 제공ㅣ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보아가 새 미니앨범 '스타리 나이트'(Starry Night) 발매 기념 생방송으로 팬들과 만난다.

보아는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라이브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보아의 스타리 스타리 나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연말 파티 콘셉트로 보아가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새 앨범과 관련하여 풍성한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보아는 공식 페이스북 및 각종 SNS의 SMTOWN 계정 등을 통해 새 앨범 하이라이트 클립을 순차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낮 12시 청량감 넘치는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베이스, 경쾌한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진 미디엄 R&B 팝 장르의 다섯 번째 곡 ‘버터플라이’의 미리듣기를 공개해 앨범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추운 겨울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바라보며 온기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따뜻한 감성의 타이틀 곡인 ‘스타리 나이트’의 하이라이트 클립은 이날 낮 12시 공개된다.

보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타리 나이트’는 12월 11일 오후 6시 음원을 공개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