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골목식당' 백종원 "음식을 우습게 안다" 중심 못잡는 평택역 돈가스집에 폭발

송지나 기자 press@spotvnews.co.kr 2019년 12월 12일 목요일

▲ SBS '골목식당' 사진│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SBS '골목식당' 백종원이 수제돈가스집에 폭발했다. 

11일 방송된 SBS '골목식당'에서는 평택역 수제돈가스집 소스를 새로 개발했다.

소스를 새로 만들었다는 사장의 말에 백종원은 급히 돈가스집에 방문했다. 사장은 백종원에게 새로운 소스를 연습해보겠다고 했으나 금세 말을 바꿨다. 소스를 먹어본 백종원은 "맛이 더 이상해진 거 같은데?"라며 당황했다.

제대로 결정하지 못하고 흔들리기만 하는 사장에 백종원은 "사장님이 흔들릴까봐 그랬던 거다"며 "단골손님이 좋아했던 거라면 그 맛을 유지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하지만 우유 하나만 더 넣었다고 쉽게 말하는 사장의 면모에 백종원은 "음식을 너무 우습게 아는 거예요"라 폭발했다. 음식점 선배로서 조언한 백종원이었으나 사장은 배운 레시피도 들어갔다며 또다시 반박해 의견이 충돌했다.

결국 백종원은 흔들리지 말고 중심을 잡으라며 진심을 담아 이야기하고 돌아섰다.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부조리 현장 제보를 기다립니다. jebo@spotvnews.co.kr로 연락 주세요.
탐사보도팀이 달려갑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