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슈퍼밴드' 퍼플레인, 롤링홀 25주년 무대 선다…홍이삭도 함께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01월 20일 월요일

▲ 퍼플레인의 롤링홀 개관 25주년 기념 공연 포스터. 제공| JTBC 콘텐트허브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밴드 퍼플레인이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 17번째 주자로 나선다.

퍼플레인(채보훈, 김하진, 양지완, 이나우, 정광현)은 오는 2월 23일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 vol.17 퍼플레인&홍이삭'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은 롤링홀 개관 25주년을 맞아 오는 4월까지 개최되는 실내 뮤직 페스티벌이다. 퍼플레인을 비롯해 YB, 크라잉넛, 이브, 볼빨간사춘기 등 내로라하는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17번째 주자로 나선 퍼플레인은 지난해 7월 종영한 JTBC '슈퍼밴드'에서 인연을 맺은 홍이삭과 함께 각각 50분 간 공연을 펼친다. 이들은 클래식과 록의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는 무대로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슈퍼밴드' 최종 TOP3를 차지한 퍼플레인은 보컬 채보훈, 베이시스트 김하진, 기타리스트 양지완, 피아니스트 이나우, 드러머 정광현으로 구성된 밴드다. 최근에는 '슈퍼밴드 TOP3'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앨범 준비 등 다양한 활동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