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지숙, '♥이두희'가 개발한 '마스크 알리미' 홍보 내조…"도움이 되길"

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2020년 03월 05일 목요일

▲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왼쪽부터). 출처ㅣ지숙 SNS, 고믹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공개 연애 중인 프로그래머 이두희가 개발한 사이트 홍보에 나서며 애정을 드러냈다.

지숙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라는 글과 함께 '마스크 알리미' 사이트를 홍보했다. 이는 연인 이두희가 개발한 것으로 주변 지역 편의점 마스크 재고를 실시간(10분 이내)으로 보여주는 사이트다.

이에 이두희 역시 같은 날 인스타그램에 "'멋쟁이 사자처럼' 사람들이 만든 '마스크 알리미'다. 마스크 구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사이트를 공개했다.

▲ 지숙이 공개한 '마스크 알리미' 사이트. 출처ㅣ지숙 SNS

지숙은 연인 이두희가 만든 사이트를 직접 홍보하며 애정을 드러냈고 "우리 함께 이겨내요"라고 덧붙이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두희의 능력에 감탄하는 한편, 지숙의 열렬한 홍보 내조에 미소 지었다.

▲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 출처ㅣ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예고편 캡처

프로그래밍 교육 단체 '멋쟁이 사자처럼'의 대표를 맡고 있는 이두희는 연인 지숙과 오는 9일 방영 예정인 MBC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해 연애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