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팬들과 함께 기부한 김나희. 출처ㅣ김나희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코미디언이자 트로트 가수 김나희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행렬에 동참했다.

김나희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팬들과 함께한 기부 '인증샷'을 올렸다. 해당 사진에는 각종 생필품과 가공식품이 수 많은 상자째로 담겨있는데,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김나희&나희쓰-'라는 글귀도 덧붙여져 있다. 또한 이동을 위해, 해당 기부품들을 차량에 싣고 있는 장면도 공개됐다.

▲ 김나희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팬들과 함께 생필품을 기부했다. 출처ㅣ김나희 SNS

김나희는 "제 기부는 다른 연예인분들에 비해 소소할 수 있지만 저와 제 자랑스러운 팬분들의 세 번째 기부라서 너무 기쁘고 행복합니다"며 "대구의료원 대외협력팀과 연락이 닿아 가장 필요하다고 하시는 생필품들을 보내드렸습니다"고 알렸다.

이어 "고생하시는 의료진들 그리고 코로나와 싸우는 많은 분들 , 우리 모두 힘냅시다. 현재 마트 배달조차 힘든 상황에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던 거로 압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내 팬분들 최고예요. 사랑합니다"고 전했다.

김나희 말에 따르면, 김나희와 팬들은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과 마트 배달 조차 힘들다는 대구 지역을 위해 대구의료원 대외협력팀에 생필품과 가공식품을 후원했다.

▲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팬들과 함께 기부한 김나희. 출처ㅣ김나희 SNS

무엇보다 김나희는 전날인 4일,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고 있다며 아쉬운 마음을 토로한 터. 지난달 26일에는 투명막이 달린 모자와 마스크로 '완전 무장'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김나희는 "옮지 말아야지 보다는 옮기지 말아야지라는 마음가짐으로 철저히 위생에 신경 써야 하는 시기가 아닐까 싶다"라는 말로 '개념 발언'이라고 박수를 받았다.

이 같은 김나희 선행에 가수 나비는 "나희야 너무 멋지다. 건강 잘 챙기고 있어"라고 댓글을 달았고, '미스트롯' 동료 송가인도 "멋지다"며 '엄지척'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송가인 역시 팬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기부한 바 있다.

▲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팬들과 함께 기부한 김나희. ⓒ한희재 기자

2013년 KBS 28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김나희는 지난해 5월 종영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톱 5위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