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장성규, 전진 예비신부 극찬…"회식자리에 온 형수님 미모 화들짝"

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2020년 05월 26일 화요일

▲ 전진, 허재, 장성규(왼쪽부터). 출처ㅣ장성규 SN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신화 전진의 예비신부에 대해 언급했다.

장성규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충재 허재 그리고 '아재'의 만남. 진이형 덕분에 '부럽지' 시청률이 껑충 뛰었다. 감사드리고 결혼 미리 감축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식당에서 전진, 허재와 어깨를 나란히 한 장성규 모습이 담겼다. 이어 장성규는 "회식자리에 오신 형수님 미모에 '화들짝'"이라며 '엄지' 이모티콘을 사용해 전진의 예비신부를 언급했다.

앞서 최근 미모의 승무원과 결혼 소식을 전한 전진은 지난 25일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해 친한 후배를 만나러 갔다가 후배의 지인이었던 예비신부를 처음 알게 됐다며 첫 만남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어 "첫눈에 반했다. 말투나 행동 자체가 '아직도 이런 사람이 있나'라고 느낄 정도였다"고 예비신부의 바른 인성에 마음을 빼앗겼다고 고백했다.

▲ 전진, 허재, 장성규(왼쪽부터). 출처ㅣ장성규 SNS

방송 이후 또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전진과 예비신부의 만남에 장성규 역시 예비신부의 외모에 찬사를 보내며 화제에 동참했다.

장성규는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 '로드 투 킹덤' 등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