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방탄소년단, '오직 그대만' 日리메이크 주제가 부른다…정국 작곡

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2020년 07월 09일 목요일

▲ 방탄소년단. 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방탄소년단이 한국영화 '오직 그대만'의 일본 리메이크에 참여했다.

9일 야후 재팬을 비롯한 일본 언론에 따르면 오는 10월 개봉하는 '오직 그대만' 일본 리메이크 영화 ''너의 눈동자가 묻고 있어'의 주제가를 방탄소년단이 맡았다.

방탄소년단은 TV도쿄 드라마 '나선의 미궁~DNA 과학수사' 주제가, '시그널'의 일본 리메이크 주제가를 부른 적이 있지만, 영화 주제가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영화를 보고 감동해 작곡한 발라드 신곡 ' Your eyes tell'이 주제가로 쓰여 영화의 아름다고 깊은 사랑의 세계관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이 노래는 오는 15일 발매되는 방탄소년단의 일본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 ~ THE JOURNEY ~'에 수록된다.

주연을 맡은 요시타카 에리코는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주제가를 두고 "영화의 세계관이 더욱 두터워지는 멋진 작품이었다"고 밝혔고, 요코하마 류세이 역시 "작품에 함께하며 여운에 잠길 수 있는 좋은 곡이기에 BTS의 힘을 빌려 작품도 사랑받으면 행복할 것 같다"고 말했다.

영화의 원작인 '오직 그대만'은 소지섭, 한효주가 주연을 맡은 송일곤 감독의 영화 '오직 그대만'은 2011년 개봉한 멜로물이다. 사고로 시력과 가족을 잃은 여주인공과 무명 격투기 선수의 사랑이야기를 담아 사랑받았다. 미키 타카히로 감독이 연출을 맡아 이를 리메이크한 일본 영화 '너의 눈동자가 묻고 있어'는 오는 10월 23일 일본 전역에서 개봉 예정이다.

▲ 출처| '오직 그대만' 일본 리메이크 영화 ''너의 눈동자가 묻고 있어' 포스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연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