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10주년' 틴탑, 니엘 MC '아이돌리그' 시즌2 출격…역주행 이어간다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0년 07월 13일 월요일

▲ '아이돌리그' 시즌2에 출연하는 틴탑. 제공| 티오피미디어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10주년' 틴탑이 뜨거운 화제 속에 활동을 이어나간다.

틴탑은 '숨어 듣는 명곡' 역주행 열풍에 힘입어 니엘이 MC를 맡고 있는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에 완전체로 출연한다. 

틴탑은 최근 데뷔 10주년을 맞아 기념 음반 '투 유 2020'을 발표하고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특별 무대를 공개했다. 최근 '향수 뿌리지마', '미치겠어', '투 유', '장난 아냐' 등 틴탑의 과거 히트곡들이 '숨어 듣는 명곡'으로 재조명되면서 틴탑의 변함없는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틴탑은 니엘이 진행을 맡고 있는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10년을 지켜온 팀워크를 공개할 예정. 과연 '아이돌리그' 시즌2에 출격하는 이들이 완전체로 어떤 웃음을 전달할지 관심이 쏠린다. 

틴탑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데뷔 10주년을 자축하는 중이다. 최근에는 10년 전 질문에 다시 대답하는 큐앤에이 영상,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던 '틴탑 다이어트' 2020년판을 공개하기도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