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OA 출신 권민아.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다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가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8일 권민아 소속사 우리액터스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권민아가 현재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밝혔다.

권민아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억울하게 안 갈래. 신지민, 한성호(FNC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설현 잘 살아라"라며 심각한 상처를 입은 손목 사진을 공개해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그는 "가족들은 말 한 마디도 못하고 죄도 없이 울겠지. 정신적 피해 보상 다 해줘라. 넉넉히 해줘라"며 "끝까지 내 연락도 안 받은 무책임한 사람들. 난 행복한 데 갈래. 여기 너무 괴로워. 내가 죽으면 장례식장에 발도 들이지마. 더러워. 나는 죽어서도 당신들 괴롭힐 거야"라고 극단적 선택 시도를 암시했다. 

▲ AOA 출신 권민아. 출처| 권민아 인스타그램
소속사는 권민아의 인스타그램 글을 확인하고 곧바로 경찰과 119에 신고를 접수했다. 이후 권민아는 자택 인근 병원 응급실로 옮겨졌고, 현재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다.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병원에서 치료를 잘 받고 있고 건강에 별다른 문제는 없을 것 같다. 걱정해 주신 분들께 죄송하고 감사하다"고 했다.

권민아는 지난달부터 AOA로 활동하면서 지민에게 심각한 괴롭힘을 당해 여러 차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폭로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괴롭힘 가해자인 지민 뿐만 아니라 AOA 모든 멤버가 방관자이며, 당시 소속사였던 FNC엔터테인먼트와 AOA 멤버들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받고 싶다고 호소했다. 지민은 AOA를 탈퇴하고 연예 활동을 전면 중단한 상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