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캘러웨이골프, 소비자 참여형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전 실시

고봉준 기자 underdog@spotvnews.co.kr 2020년 08월 12일 수요일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캘러웨이골프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골프볼에 특정 패턴을 적용해 가시성을 극대화한 트루비스만의 유니크하고 다양한 디자인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인 이하의 팀 또는 개인으로 응모할 수 있다.

캘러웨이골프는 지난달 4명의 아티스트와 콜라볼 프로젝트를 진행해 각기 다른 개성과 유니크한 스토리를 담은 트루비스 콜라볼 4종을 출시해 골퍼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올해의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팬슈머(Fansumer) 열풍과 발맞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 디자인을 참여해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프로젝트 참여 기회를 더욱 확대했다.

응모 방법은 9월 6일까지 골프볼 표면에 입히고 싶은 디자인을 자유롭게 그려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캘러웨이골프, #트루비스, #콜라볼, #나만의_트루비스)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작품 심사는 창의성, 현실성, 완성도 3가지 항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캘러웨이골프 임직원과 아티스트, 프로골퍼들이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캘러웨이골프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총 400만 원 상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대상(1명 또는 1팀)에게는 200만 원, 최우수상(2명 또는 2팀)에게는 100만 원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우수상(5명 또는 5팀)에게는 오지오(OGIO) 백팩, 인기상(매주 2명 또는 2팀)에게는 BBQ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