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SK, 슼 케어 살롱 두 번째 시리즈 ‘예스킨(YESKIN) 이벤트 데이’진행

박성윤 기자 psy@spotvnews.co.kr 2020년 08월 14일 금요일

- 20일부터 열리는 삼성과의 홈 2연전에 ‘예스킨 (YESKIN)과 함께 힐링 이벤트 진행
- 홈2연전에 관람객 대상으로 ‘예스킨 (YESKIN)’ 마스크팩 선착순 배포, 썬크림, 수분젤 경품 제공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SK 와이번스(대표이사 류준열)는 20일(목)부터 열리는 삼성라이온즈와의 홈2연전 기간에 슼 케어 살롱 두번째 시리즈로 ‘예스킨(YESKIN) 이벤트 데이’를 실시한다.

‘슼 케어 살롱’ 시리즈 이벤트는 SK와 인천남동공단 소재 화장품 중소기업들이 홈구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펼치는 콜라보 활동으로, 코로나19와 여름 장마로 지친 팬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두 번째 시리즈로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인 ‘예스킨(YESKIN)’이 함께한다.

경기 전에는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 입장하는 선착순 관람객 1,500명을 대상으로 예스킨 대표 제품인 ‘마스크팩’을 배포하며, 경기 중에는 이닝간 이벤트를 통해 우수 참가자들에게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썬크림과 수분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날 와이번스샵에서는 이번 달부터 진행하고 있는 ‘힐링홈런 이벤트’의 현장 런칭 행사로 힐링이 인형 50개를 한정 판매한다. ‘힐링홈런 이벤트’는 홈런을 친 선수의 사인이 담긴 힐링이 인형과 예스킨 상품을 묶어 세트로 판매하며, 판매 수익금 전액을 희귀난치병 아동을 돕는데 사용되는 CSR 캠페인이다.

한편, SK는 21일부터는 구단의 대표 CSR인 ‘희망더하기’ 캠페인의 기부금 조성을 위해 1루 복도에 위치한 스포츠아트갤러리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희망더하기 팝업스토어’에서는 인천 지역 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된 강화도 특산품 간식 패키지, 살균세정제, 인천시 남동공단 협력업체 품목 2종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플레이위드’와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