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채은성. ⓒ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잠실, 신원철 기자] LG 류중일 감독이 또 "하나 오면 하나가 나간다"며 고개를 가로저었다. 상무에서 전역한 양석환이 28일 복귀를 앞둔 가운데 주전 외야수 채은성이 28일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류중일 감독은 27일 잠실 kt전을 앞두고 "양석환은 28일 등록한다. 몸 상태를 먼저 확인해야겠지만 바로 3루수로 선발 출전할 가능성이 크다. 채은성이 어제 스윙하다 오른쪽 옆구리 근육이 찢어졌다고 한다. 2~3주 정도 빠진다고 봐야한다. 하나 들어오면 하나 나간다"고 말했다. 

옆구리 근육통으로 빠져 있는 김민성의 복귀 시점은 아직 불투명하다. 이천웅은 다음 달 중순 복귀를 위해 훈련하는 중이다. 

27일 라인업에도 변화가 있다. 채은성 대신 박용택이 선발 출전한다. 류중일 감독은 "박용택이 3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하고, 2루수로 정근우가 들어간다. 손호영이 3루수다. 손호영은 조금 더 성장하면 좋아질 것이다. 양석환 상태를 보고 3루 포지션을 정리하겠다"고 설명했다. 

#부상 리포트

채은성 - 26일 경기 중 오른쪽 옆구리 통증 느껴 검진 결과 복사근 근육 손상 진단.

#27일 등록 / 말소

김윤식 등록 / 이민호 말소, 채은성 부상자 명단

#27일 kt전 선발 라인업

홍창기(중견수)-오지환(유격수)-박용택(지명타자)-김현수(좌익수)-이형종(우익수)-로베르토 라모스(1루수)-정근우(2루수)-유강남(포수)-손호영(3루수)

스포티비뉴스=잠실, 신원철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