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인혜. 출처| 오인혜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오인혜(36)가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14일 인천 연수경찰서와 송도소방서에 따르면 오인혜는 이날 오전 5시께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다. 

오인혜는 심폐소생술(CPR) 등 응급처치를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현재는 호흡과 맥박을 되찾았다. 다만 의식은 돌아오지 않았고, 생명이 위중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인천 연수경찰서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오인혜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며 "오인혜 씨의 친구가 발견해 신고했으나 어떤 경위로 자택에 방문하게 된 것인지는 알 수 없다. 현재로서는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되나 자세한 경위는 계속 조사 중이다"라고 했다.

불과 하루 전까지만 해도 오인혜는 자신의 SNS에 밝은 표정의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했다. 인천 송도에 살고 있는 그는 예쁜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서울로 데이트를 나간다"며 아름다운 근황을 전했는데, 단 하루 만에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다는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팬들의 충격이 더 커지고 있다. 

오인혜는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로 데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마스터 클래스의 산책', '설계', '노브레싱' 등에 출연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