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피원하모니 "FNC 선배들 특별출연, 감사…설현이 이것저것 물어봐 긴장 풀렸다"

네이버구독_201006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20년 09월 22일 화요일

▲ 피원하모니. 제공ㅣFN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피원하모니가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에 특별출연한 선배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 신인 보이그룹 피원하모니가 22일 세계관을 담은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피원하모니 멤버들과 영화를 연출한 창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피원하모니 멤버들이 FNC 선배들의 의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은 10월 데뷔 예정인 FNC의 신인 그룹 피원하모니의 세계관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제작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유재석, 정해인, 설현, 정용화 등 FNC 소속 연예인들의 특별 출연 소식은 높은 관심을 끌기도 했다. 

종섭은 "저희 미래 편에서는 정진영, 설현 선배들께서 도움 주셨다. 저희가 처음이라 긴장도 많이 했는데, 긴장도 많이 풀어주시고 조언도 해주셔서 편하게 촬영했다"고 촬영 당시를 회고했다. 

태오는 "너무 다 잘챙겨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설현 선배가 이름은 뭐냐, 연습생 생활은 어떠냐 등 물어봐주셔서 감사했다"고 선배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관전 포인트에 대해 지웅은 "데뷔 앨범의 음악적 색깔을 유추하실 수 있을 것 같다. 또한 저희 든든한 선배들의 특별출연과 처음 연기에 도전한 저희도 집중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고, 태오는 "영화를 보면서 저희 노래를 찾아 들으시면 더 재밌을 것 같다"고 했다.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은 분노와 폭력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로 폐허가 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다른 차원에 흩어진 소년들이 모여 희망의 별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SF 휴먼 드라마다. 10월 8일 개봉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