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김호중, 스크린마저 장악…팬미팅 영화 '그대, 고맙소' 폭발적 예매율

네이버구독_201006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20년 09월 23일 수요일

▲ 제공|CJ 4D플렉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김호중의 단독 팬미팅 실황을 담은 영화 '그대, 고맙소: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이하 '그대, 고맙소')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화 제작사 CJ 4D플렉스에 따르면, '그대, 고맙소'는 23일 예매 시작 4시간 만에 2만 석을 돌파했다. '그대, 고맙소'는 이날 13시 55분 기준 예매 관객 2만 명 달성, 영진위통합전산망 예매울 2위로 올랐다.

'그대, 고맙소'는 지난 8월 진행된 김호중의 단독 팬미팅 '우리가 처음으로' 현장을 담은 작품으로, 오는 29일 CGV 다면상영특별관 스크린X에서 개봉한다.

스크린X는 영화관 전방 스크린뿐 아니라 좌우 벽면을 동시에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상영시스템으로, CGV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인 '그대, 고맙소'는 스크린X만의 몰입감과 현장감을 극대화, 팬미팅 현장에서 미처 보지 못하고 놓친 많은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에는 팬미팅에서 선보였던 7곡 외에도 미공개 3곡 무대도 담긴다. 또한 김호중의 무대 밖 모습은 물론, 대기실 등 비하인드 스토리도 그려졌다.

지난 10일부터 서울 서초구 산하 한 복지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중인 김호중이 이번 영화를 통해 팬들의 아쉼움을 달랠 것으로 보인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29일부터 전국 52개 스크린X 상영관과 2D 일반 상영관에서 상영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