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는 사랑을 싣고' 예고가 공개됐다. 제공ㅣKBS2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김정태가 동료 배우들의 근황에 망연자실한다.

28일 방송되는 KBS2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김정태가 동료 배우들의 예상치 못한 근황에 깜짝 놀라는 모습이 담긴다. 

간암을 극복한 김정태는 투병 당시 생사의 갈림길에서 동료 배우들의 그리움이 상당했다고 고백한다. 그가 힘들고 어려웠던 단역 배우 시절, 동고동락하며 서로에게 힘이 된 동료 배우 두 명을 찾아 나선 것이다. 김정태는 두 사람과 과거 제대로 된 이름도 없이 그저 '오른팔'과 '어깨1', '어깨2'의 단역이었지만 더 나은 내일을 꿈꾸며 항상 삼총사처럼 몰려다녔다고 전한다. 

하지만 이들의 추적은 쉽지 않았고, 근황을 아는 사람은 물론 연락처도 아는 사람도 찾기 어려워 난관에 부딪힌다. 특히 코로나19로 영화산업이 침체되면서 이들이 영화계에 남아 있을지 걱정이 앞섰다고. 그러나 제작진은 작은 실마리조차 놓치지 않고 끈질기게 수소문했고, 마침내 어렵게 두 배우를 찾게 된다. 

그러나 동료 배우들의 뜻밖의 상황을 알게된 김정태가 안타까움에 말을 잇지 못하며 착잡한 표정만 지었다고. 김정태는 "만약 나오면 상황을 좀 묻고 싶다"고 했지만 두 배우 모두 단호하게 방송 출연을 고사했다고 해 과연 그 사이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또 촬영을 거부한 이유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KBS2 'TV는 사랑을 싣고'는 2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