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12월 결혼' 최송현♥이재한, 웨딩화보 공개…선남선녀 '케미' 폭발

네이버구독_201006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20년 11월 27일 금요일

▲ 최송현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제공ㅣ 원규식스플로어 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방송인 최송현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한 웨딩 전문 스튜디오는 27일 최송현과 그의 연인 이재한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에는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선남선녀 '케미'를 뽐내는 최송현과 이재한은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결혼에 대한 설렘을 전하고 있다.

최송현은 스쿠버다이빙 취미 활동을 하다 자연스럽게 3살 연상 다이버 강사 이재한을 만났고, 두 사람은 공통 취미로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 최송현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제공ㅣ 원규식스플로어 스튜디오

지난해 8월 열애 소식을 알린 최송현은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이재한과 함꼐 출연, 첫 만남부터 결혼 허락을 받기까지 과정을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달에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이재한과 러브 스토리를 공개하며 "올해가 2020년이니 10월 10일에 결혼할까봐요"라고 장난식으로 너스레를 떨어 10월 결혼설이 불거졌다. 

그러나 최송현은 12월 초에 성당에서 가족과 증인만 참석하는 혼배성사로 결혼한다고 밝혔다.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한 최송현은 2008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공항 가는 길', '빅이슈' 등에 출연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