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유인나, 코로나19 '음성' 판정 "컨디션 따라 '나사스' 스케줄 조정"[공식입장]

네이버구독_201006 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2020년 12월 01일 화요일

▲ 유인나.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유인나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유인나는 1일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오후 음성이라는 결과를 받았다. 조만간 컨디션을 회복한 뒤 MBC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촬영에 복귀할 예정이다. 

유인나는 이날 오전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 온라인 제작보고회에 건강상 이유로 참석하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인나씨가 어젯밤부터 몸이 좋지 않아 당일 진행하는 새해전야 제작보고회에 참석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습니다"라고 설명한 바 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측은 "유인나의 스케줄은 코로나19 결과 및 배우의 컨디션에 따라 조정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앞서 확진 판정을 받은 타 프로그램 보조 출연자와 동선이 겹치는 보조 출연자가 확인되면서 지난달 24일 전면 촬영을 중단했다가 이틀 만에 촬영을 재개한 바 있다. 당시 접촉자들은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고, 유인나는 접촉자가 아니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