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신사동호랭이X엘리, 트라이비 데뷔음반 공동 프로듀싱

네이버구독_201006 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2021년 01월 21일 목요일

▲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 트라이브 첫 음반에 프로듀서로 참여한 엘리. 제공|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EXID 엘리(ELLY)가 신인 걸그룹 트라이비(TRI.BE) 데뷔 음반을 위해 뭉쳤다.

21일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엘리가 신사동호랭이와 함께 트라이비의 데뷔 음반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엘리는 EXID 시절부터 이어 온 신사동호랭이와 인연을 바탕으로 트라이비의 데뷔 음반 작업에 흔쾌히 참여했다. 최근에는 신사동호랭이와 함께 ‘트라이비 설명서’ 공동 진행을 맡아 트라이비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트라이비 멤버들 또한 엘리와의 인연이 각별하다. 송선은 엘리가 작곡한 EXID의 곡 대부분의 가이드 녹음을 맡은 바 있으며 현빈은 엘리의 권유로 랩을 시작했다는 후문이다.

엘리는 신사동호랭이와 함께 EXID ‘위아래’ ‘덜덜덜’ ‘아 예’ ‘핫 핑크’, 트러블메이커 ‘트러블메이커’ 등 수많은 히트곡을 공동 작사·작곡했을 만큼 프로듀서로도 능력을 뽐냈다. 환상의 호흡을 선보여 온 두 사람이 이번에는 어떤 결과물을 완성했을지 트라이비의 데뷔 앨범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트라이비는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세계 최대 음반사 유니버설뮤직이 공동 제작한 7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글로벌 음악 시장이 주목하는 2021년 K팝 기대주 트라이비는 오는 2월 출격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신인 걸그룹 트라이비. 제공|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