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넵스, 박성현과 후원 연장계약 체결

네이버구독_201006 고봉준 기자 underdog@spotvnews.co.kr 2021년 01월 21일 목요일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글로벌 종합가구 전문기업 넵스(NEFS)가 20일 넵스 본사에서 협약식을 가지고, 프로골퍼 박성현(28·솔레어) 후원 협약을 연장했다고 21일 밝혔다.

넵스는 박성현과 지난 2014년 메인 스폰서 3년 후원 협약을 체결하며 첫 인연을 맺었고, 2017년부터는 서브 스폰서 협약을 통해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후원 협약 체결로 박성현은 후원금을 비롯한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되며, 올해 연말까지 넵스 제품 관련 행사를 참여하는 등 넵스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함께하며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넵스 강동호 대표는 “2014년 박성현의 슈퍼루키 시절부터 8년 연속 공식 스폰서로 활동할 수 있어 영광이다. 박성현이 국내외 무대에서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넵스는 2009년 KLPGA 투어 넵스 마스터피스를 시작으로 KPGA 넵스 헤리티지, 넵스 헤리티지 주니어 등의 대회를 개최해왔다. 최근에도 유망주 발굴과 국내 골프 스포츠 산업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제보> underdog@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