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환 '리브 더 도어 오픈' 커버 영상 캡처. 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김재환의 '리브 더 도어 오픈'(Leave the Door Open) 커버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김재환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브루노 마스, 앤더슨 팩, 실크 소닉의 '리브 더 도어 오픈' 커버영상이 10일 100만 뷰를 돌파했다.

김재환은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풍부한 감성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내며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켰다. 특히 김재환은 음악과 한 몸이 된 듯 여유로운 표정과 그루브 가득한 제스처로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리브 더 도어 오픈'은 지난 3월 발매 이후 미국 빌보드 싱글차트인 핫100 1위에 등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운데, 김재환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곡을 완벽하게 재해석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호응까지 자아내고 있다.

김재환은 지난달 세 번째 미니앨범 '체인지'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김재환은 이번 앨범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고, 다채로운 장르의 곡을 선보이며 음악 팬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김재환은 올해도 더욱 다양한 음악 및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