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비 유쿠의 '어드바이스' 커버댄스 영상. 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다크비(DKB) 멤버 유쿠가 커버 댄스 영상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30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 공식 SNS를 통해 태민의 신곡 ‘어드바이스’ 댄스 커버 영상을 업로드 했다.

영상 속 유쿠는 어두운 조명과 대비되는 화이트 톤의 캐주얼한 의상으로 등장, 몽환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한 유쿠 특유의 유려한 춤선을 살린 몸짓과 디테일을 살린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유쿠가 팬들에게 선보이는 첫 댄스 커버 영상인 만큼 밤을 새워가며 열심히 연습했다"면서 "유쿠가 데뷔 전 샤이니의 팬클럽에 가입할 정도로 샤이니의 열성 팬"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쿠가 멤버로 활동 중인 그룹 다크비(DKB)는 28일 제27회 대한민국 연예 예술상 시상식에서 그룹 가수상(남자부문)을 수상했다.

최근 마무리한 정규 1집 '더 다이스 이즈 캐스트' 활동에서 음원 사이트 차트에 오르고, 트위터 블루룸 누적 조회수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성과를 냈다. 특히, 타이틀 곡 '줄꺼야' 뮤직비디오가 공개 6일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입증한 바 있다. 이어 비활동기에도 꾸준히 자체 콘텐츠를 공개, SNS를 통해 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국내 및 글로벌 팬들에게 탄탄하게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