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강남♥' 이상화, 결혼하고 끝없이 예뻐지네…"좋은일 생겨 행복하다"더니

네이버구독_201006 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2021년 07월 29일 목요일

▲ 이상화. 출처ㅣ이상화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상화가 일상을 공개했다.

이상화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완벽하게 세팅된 음식들과 함께 주방 가전에 기대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상화의 모습이 담겼다.

단발 헤어스타일의 이상화는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와 날렵한 보디라인으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상화는 전 국가대표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로, 2010년 벤쿠버 동계올림픽 금메달,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금메달,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은메달을 기록해 '빙속여제'로 불리는 전설적 인물. 평창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은퇴 후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며, 2019년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 만난 가수 강남과 결혼해 신혼 일상을 보내고 있다.

지난 23일엔 강남이 SNS를 통해 "좋은 일이 생겨 넘넘 행복한 하루. 이쁜 여름 하늘 강이랑 남산 그리고 이상해씨 리아. 강북이는 더워서 나가기 싫다 해서 엄마랑 집에서 에어컨 쐬고 있음"이라며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스크를 착용한 채 이상화와 산책 중인 강남 모습이 담겼고, 이어 그는 "건강검진 결과 건강해요 오래오래 살자 고고"라고 덧붙였다.

▲ 강남이 23일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 출처|강남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