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10월 데뷔' 버가부, '콘 칼마' 퍼포먼스 커버영상…데뷔전부터 글로벌 관심

네이버구독_201006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21년 09월 15일 수요일

▲ 버가부. 제공l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걸그룹 버가부가 본격적인 데뷔도 전에 강렬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15일 자정 버가부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콘 칼마' 퍼포먼스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버가부는 화제의 곡 '콘 칼마'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버가부는 앞서 공개된 걸그룹 데뷔곡 메들리 커버와는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멤버 은채와 유우나는 덤블링 기술로 아크로바틱 퍼포먼스까지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앞서 버가부는 지난 1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들어섰다.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 찍었던 초연, 은채의 합류 소식과 학창 시절 첫사랑을 연상시키는 유우나, 레이니, 지인, 시안의 비주얼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 모았다.

그룹명 버가부는 사전적 의미로 까꿍, 왁 하고 놀래키는 상상 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라는 뜻으로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버가부는 10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