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와이프'의 전도연.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성정은 기자]‘굿와이프', 3회 본방사수 강추 '베스트신4'는?

미드 리메이크작 tvN 법정수사극 ‘굿와이프’가 tvN 금토드라마의 명성을 잇고 있는 가운데15일(오늘) 오후 8시 30분 방송될 3회 방송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장면 베스트4를 제작진이 방송에 앞서 공개했다.

#베스트신1. 전도연 “제가 변호산데요”

‘굿와이프’ 3회 베스트신 첫번째는 김혜경(전도연 분)이 변호사로 성장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 장면. 이 날 방송에서 혜경은 서중원(윤계상 분)의 아버지 서재문(윤주상 분)의 음주운전 사고 변호를 맡게 된다. 재문은 MJ로펌의 창립자이자 80년대 여러 굵직한 사건들로 관심을 모은 유명한 인권변호사. 오랜 시간 변호사로 활약해 온만큼 혜경을 변호사로 고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음주운전 사고 변호에 대해 “내가 다 알아서 할 테니까 자네는 그냥 내가 시키는대로 대답만 하면 돼”라고 말하는데 이에 혜경은 기죽지 않고 옅은 미소와 함께 “제가 변호산데요”라고 답한다. 결혼 후 전업주부로 살다가 뒤늦게 변호사로 나선 김혜경. 그러나 빠르게 성장하는 혜경의 당당한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 '굿와이프'의 유지태. 제공|tvN

#베스트신2. 유지태, 카리스마 폭발! “난 혜경이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해”

이 날 방송에서는 그간 자취를 알 수 없었던 이태준(유지태 분) 스캔들 영상의 주인공 앰버(레이양 분)가 전면에 등장한다. 특히 앰버가 아내 혜경(전도연 분)에게 접근하자 태준은 전면으로 나서 강력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것. 아내에게는 따뜻한 남자이지만 이기기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던 그의 “난 혜경이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해”라는 대사가 어떤 행동까지 의미하는지, 유지태의 무게감 있는 ‘나쁜 남자’ 연기 변신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 '굿와이프'의 윤계상. 제공|tvN

#베스트신3. 윤계상, 냉소와 젠틀 사이

‘굿와이프’ 3회에서 서중원(윤계상 분)은 자신의 아버지 서재문(윤주상 분)이 음주운전 사고로 인해 로펌 사무실로 찾아오자 반색한다. 보통의 부자 사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날카로운 기류가 흐르는 것. 재문의 주장을 믿지 않고 냉정하게 쏘아붙이는 것은 물론 사건 조사를 하면서도 그 어떤 의뢰인보다 냉철하게 재문을 대한다. 15년 만에 변호사로 복귀한 혜경(전도연 분)을 대할 때와는 180도 다른 중원의 냉소적인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부분으로 새로운 매력이 시청자를 찾아갈 전망이다.


#베스트신4. 전도연 감정 폭발! 전도연-유지태 따귀신

이 날 방송에서 혜경(전도연 분)은 남편 이태준(유지태 분)의 무죄입증을 위해 알리바이를 입증할 증거를 찾게 되는데 그러던 도중 태준과 스캔들의 주인공 앰버(레이양 분)가 등장하게 된다. 그간 혜경은 태준의 스캔들과 부정부패 의혹으로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불안하고 상처 입은 마음을 숨기고 침착하고 의연한 모습을 보여왔지만, 앰버의 등장은 전도연의 감정을 폭발하게 만든다. 혜경이 태준의 따귀를 때리는 신은 혜경의 감정이 처음으로 고스란히 드러나는 장면으로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만들 예정이다.

‘굿와이프(연출 이정효, 극본 한상운)’는 승승장구하던 검사 남편 이태준(유지태 분)이 스캔들과 부정부패 의혹으로 구속되고, 결혼 이후 일을 그만 뒀던 아내 김혜경(전도연 분)이 가정의 생계를 위해 서중원(윤계상 분)의 로펌 소속 변호사로 복귀하면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법정 수사극.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