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최민우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27일(토) 운동보조식품 전문 브랜드 런잇코퍼레이션과 2024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키움은 전광판 광고를 제공하고, 런잇코퍼레이션은 선수단에 고탄수화물 에너지바 카보블럭을 협찬한다.이번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선수단에 제공되는 카보블럭은 볶은 현미와 대추야자, 건포도 등 건과일을 주재료로 배합했다. 카보블럭은 기존의 저칼로리 위주의 에너지바 제품과 다르게 건강한 탄수화물을 강조해 남녀노소 누구든지 에너지가 필요할 때 어디서든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키움 위재민 대표이사는 “런잇코퍼
[스포티비뉴스=최민우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23일(화) 오후 5시 서울 고척스카이돔 구단사무실에서 ㈜대원과 2024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키움히어로즈는 1·3루 덕아웃 벽면 및 지붕에 주거브랜드 ‘칸타빌’과 대원 로고를 부착하고, 홈플레이트 뒤편 LED 광고와 외야 펜스 광고를 제공한다.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대원과 3년째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가 한 단계 더 성장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주)대원 전응식 대표이사는 “2022시즌부터 3년 연속 소중한 인연을 이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NCT 드림 런쥔이 결국 활동 중단을 결정했다.20일 NCT 드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멤버 런쥔의 활동 중간 소식을 전했다.소속사 측은 "런쥔은 최근 컨디션 난조와 불안 증세로 병원을 방문했고, 검사 결과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런쥔은 치료, 회복에 집중하기로 했다고.SM 측은 이어 "런쥔은 금일(20일) 예정된 사인회부터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기로 했으며, 추후 활동 복귀가 가능할 시점이 되면 다시 말씀
[스포티비뉴스=최민우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20일 KB라이프생명과 2024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KB라이프생명은 2017년부터 8년째 키움히어로즈와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키움히어로즈는 선수단 유니폼 왼쪽 어깨에 KB라이프생명 로고 패치를 부착하고, 홈플레이트 후면 LED와 선수대기석에 KB라이프생명 광고를 노출한다.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올해도 KB라이프생명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 8년간 동행하고 있는 소중한 인연이다. 양사 모두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방면으로 동반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꾸준한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널리 전하고 있다.JYP 대표 프로듀서이자 창의성 총괄 책임자(CCO:Chief Creative Officer) 박진영을 필두로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있지 등 소속 아티스트들은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곳에 온정의 손길을 건네며 받은 사랑을 환원하고 있다. 월드비전, 세이브더칠드런, 더프라미스, 사랑의열매, 유니세프 등 여러 기관에 따스한 마음을 전달했고, 각 기관 고액 후원자 예우 그룹 회원으로 위촉되며 나눔의 가치를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유니콘 엔터’가 제1대 하입보이로 ‘230만 팔로워 초통령’ 송형석을 영입했다. 또한 ‘원조 하입걸’ 구혜선까지 다음 주 등판을 예고해,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15일 첫 방송된 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하입보이스카웃’에서는 탁재훈 대표를 필두로 장동민 이사, 브브걸 유정 대리, 더보이즈 선우 사원이 뭉쳐 ‘유니콘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하입보이 오디션’을 펼치는 현장이 공개됐다. 특히 첫 회부터 빵빵 터진 4MC의 대환장 ‘티키타카’는 물론, ‘틱톡 230만 팔로워 초통령’ 송형석의 ‘제1대 하
[스포티비뉴스=윤욱재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파나소닉코리아와 동행을 이어간다.키움 히어로즈는 11일 파나소닉코리아와 2024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이번 계약으로 키움과 파나소닉코리아는 5년 연속 동행을 이어가게 됐다.키움은 홈플레이트 뒤편 LED와 외야 펜스에 파나소닉코리아 브랜드 광고를 노출하고, 파나소닉코리아는 광고에 따른 후원을 진행한다.파나소닉코리아는 올 시즌 다양한 마케팅 행사도 연다. 정규시즌 홈경기동안 이닝이벤트를 진행해 헤어드라이어, 전기면도기 등 파나소닉 제품을 선물한다. 파나소닉 모델로 활동 중인 걸그룹 ‘
[스포티비뉴스=최민우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8일 이수그룹과 2024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키움은 홈플레이트 뒤편 LED를 통해 이수그룹 브랜드 광고를 노출하고, 이수그룹 전용 스카이박스를 제공한다. 이수그룹은 광고에 따른 후원을 진행한다.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이수그룹과 이번 시즌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최선을 다하는 플레이로 팬들에게 기쁨을 드릴 뿐 아니라 이수그룹과의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이수그룹 브랜드전략 담당 조요한 상무는 “올해 처음 키움히어로즈와 인연을 맺고 함께하게 돼 기쁘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NEW가 펀더풀과 MOU를 체결했다. 콘텐츠미디어 그룹 NEW가 문화 콘텐츠에 특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펀더풀과 콘텐츠 투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영화, 음악, 드라마 등 다채로운 콘텐츠 IP를 보유한 NEW는 펀더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신작 투자부터 STO 사업까지 다방면에서 협업한다.이를 위해 양사는 NEW가 신규 투자/제작하는 작품을 위한 자금 투자, NEW의 IP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상품의 판매 및 유동화, 온라인 마케팅 채널 개발, 영화, 드라마 등 영상
[스포티비뉴스=김민경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26일 백조씽크와 2024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키움과 백조싱크는 3년째 파트너십을 이어 간다. 키움은 내야펜스와 전광판 광고를 제공하고, 백조씽크는 광고에 따른 후원을 진행한다.키움 위재민 대표이사는 “올 시즌도 함께하는 백조씽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창립 60주년을 축하한다. 백조씽크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백조씽크 이종욱 대표이사는 “2022년 인연을 맺어 올해도 키움과 파트너십을 유지하게 될 수 있어 기쁘며, 올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NCT 드림이 그간 꿈과 희망을 전했다면, 신보를 통해서는 꿈과 희망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노래한다.NCT 드림은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새 앨범 '드림 이스케이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보에서는 꿈과 희망이 없는 분들에게도 힘이 되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드림 이스케이프'는 어둡고 힘든 상황들로 인해 무감각해진 현실에서 벗어나 이상적인 꿈을 찾아 떠나는 NCT 드림의 첫 번째 여정을 그렸다. 이를 통해 동시대에 살아가는 청춘들의 고민과 아픔을
[스포티비뉴스=서울, 곽혜미 기자] NCT 드림 새 앨범 '드림 이스케이프'(DREAM( )SCAP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에서 열렸다. NCT 드림 재민이 생각에 잠겨있다.
[스포티비뉴스=서울, 곽혜미 기자] NCT 드림 새 앨범 '드림 이스케이프'(DREAM( )SCAP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에서 열렸다. NCT 드림 재민이 옷 매무새를 가다듬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서울, 곽혜미 기자] NCT 드림 새 앨범 '드림 이스케이프'(DREAM( )SCAP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에서 열렸다. NCT 드림 재민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자녀들이 아이돌이 되고 싶다고 한다면 선뜻 허락하지 못할 것 같다고 말했다. 21일 공개된 뜬뜬 유튜브 채널 콘텐츠 '미니 핑계고'에는 그룹 NCT 드림 마크, 재민, 해찬이 출연했다. 영상에서 마크는 유재석에게 "자식이 아이돌을 하고 싶다고 하면 어떻게 하실 거냐"고 물었다. 이에 유재석은 "재능이 있고, 본인이 너무 하고 싶다고 해도 선뜻 하라고는 못 할 것 같다"라며 "저도 연예계에 있다보니까"라고 답했다. 이어 유재석은 "간접적으로 들어서 알지만 그 길이 너무 힘들다는 걸 알지 않
[스포티비뉴스=최민우 기자] 키움 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가 2024시즌 캐치프레이즈를 ‘영웅질주 키움승리’로 확정했다.키움은 새 캐치프레이즈 ‘영웅질주 키움승리’에 올 시즌 선수단 모두 하나 된 마음으로 매 경기 최선을 다해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또한 슬로건 ‘win the championship’을 함께 사용하여 우승에 대한 열망과 각오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