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동뮤지션 새 앨범 '사춘기 메들리'. 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악동뮤지션이 내년 1월 3일 새 앨범 ‘사춘기(하)’ 공개를 앞두고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29일(오늘) 오후 4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www.yg-life.com) 및 공식SNS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사춘기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메들리 영상 속 이찬혁과 이수현 남매는 순수한 가사와 풍부한 감성이 묻어나는 보컬로 귀를 사로잡는다.

‘생방송’, ‘리얼리티’, ‘오랜 날 오랜 밤’, ‘못생긴 척’, ‘CHOCOLADY’, ‘YOU KNOW ME’, ‘집에 돌아오는 길’, ‘그때 그 아이들은’ 등 총 8곡이 담겨있는 이번 앨범은 이찬혁이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아 의미를 더했다.

앞서 지난 28일, 악동뮤지션은 '청음시사회 : 사춘기극장’을 통해 20분 분량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겨울과 봄 사이’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이찬혁은 “’사춘기(하)’에는 겨울에 듣기 좋은 곡들을 많이 넣었다. 장르가 다양하다. 감성적인 음악으로 채웠다”라며 새 앨범을 소개했다. 

지난 5월, 악동뮤지션은 ‘사춘기(상)’ 앨범을 통해 세상에 대한 관심, 꿈과 사랑에 대한 설렘, 자아에 대한 고민 등을 담아냈다. ‘사춘기(하)’에서는 어떤 시선과 감정으로 또 다른 사춘기를 노래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2017년 1월 1일 오후 1시 네이버 VLIVE를 통해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를 공개한다. 이어 1월 3일 자정 0시, ‘사춘기(하)’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