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후보 김구라-김성주-정준하-유재석의 특별무대가 공개됐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의 대상 후보 김구라 김성주 유재석 정준하가 특별 무대를 꾸몄다.

김구라 김성주 유재석 정준하가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진행된 '2016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특별한 무대를 연출했다.

먼저 김구라는 딘딘 남창희 허경환 황제성과 무대에 올랐다. 가발을 쓰고 여장을 한 김구라는 트와이스의 '치어 업'(Cheer Up) 노래에 맞춰 깜찍한 안무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성주는 이시영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두 사람은 '복면가왕'의 무대를 흉내냈다. 특히 이시영과 김성주는 '우리 사랑 이대로'를 열창, 의외의 노래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정준하는 'MC 민지'로 변신했다. 정준하는 양세형 하하와 무대에 올라 화끈한 '랩' 무대를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유재석은 젝스키스 멤버들과 '커플'을 함께 했다. 젝키의 은지원은 "저희를 다시 뭉치게 해준 '무한도전'에 감사하다"며 "모든 순간을 함께 해준 유재석 형님에게도 감사하다"고 외쳤다.

이어 유재석이 무대에 올라왔다. 유재석은 노래에 맞춰 장난기 가득한 율동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은 김성주, 전현무, 이성경이 진행을 맡았으며 MBC를 통해 생중계 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