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 캐스팅 된 배우 류준열, 문소리, 진기주(왼쪽부터). 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아이오케이컴퍼니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리틀 포레스트'가 배우 김태리에 이어 류준열, 문소리, 진지구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고단한 도시의 삶을 피해 시골 고향집으로 내려간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아가씨'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태리가 일찌감치 캐스팅을 확정했다.

이어 캐스팅 된 류준열은 주인공 혜원의 든든한 고향 친구 재하 역을 맡았다. 시골로 돌아온 혜원 역의 김태리와 함께 풋풋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더 킹' '택시운전사' '침묵'에 이어 임순례 감독의 차기작 '리틀 포레스트'까지 충무로 최고의 기대작으로 필모를 채워나가고 있는 류준열은 청춘을 담은 마스크와 선하고 반듯한 매력으로 그만이 표현해낼 수 있는 건강한 청춘의 아이콘 재하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어느 날 갑자기 혜원 곁에서 사라진 엄마 역은 문소리가 맡는다. 고향으로 돌아온 혜원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기억으로 자리 잡은 인물이다. 작품마다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타공인 최고의 연기파 배우 문소리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에 이어 '리틀 포레스트'로 임순례 감독과 재회, 문소리표 명품 연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대범하고 발랄한 연기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신예 진기주는 혜원의 오래된 친구 은숙 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메가폰을 잡은 임순례 감독은 "문소리는 자유롭고도 자기 철학이 있으며 전형성을 벗어난 모성을 연기하기에 최적화된 배우다. 류준열은 우직하면서도 자기 멋이 있는 젊은 농군의 이미지에 맞는 배우여서, 또 진기주는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밝은 에너지가 좋아 함께 하게 됐다. 주변 풍경과 서로의 역할에 조화를 더할 수 있는 자연스러움이 살아있는 캐스팅이라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리틀 포레스트'는 2017년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