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릭 앤 트루'에서 청순 섹시를 발산하는 설현. 제공|KBS2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AOA 설현이 '트릭 앤 트루'에서 청순함과 섹시함을 발산한다.

설현은 오는 4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KBS2 '트릭 앤 트루' 11회에서 스타 호스트로 첫 출연해 겨울 여왕의 청순함과 섹시함이 담겨있는 댄스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설현은 마술사와 과학자의 역할을 대신 수행하는 상상 호스트로 분해 상상 연구원들의 추리에 도움을 주거나 방해를 하는 등 맹활약을 펼친다. 설현이 색소로 침착된 액채를 투명한 액체로 바꾸는데 나선 것. 이에 설현은 시연부터 주문까지 직접 해내며 호스트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설현은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해 현장에 있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설현은 눈의 여왕이라는 이름과 딱 어울리는 순백의 올 화이트 의상을 입고 나타난다. 순백의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해 현장에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설현은 또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소화하는 매혹적인 모습을 뽐낸다. 보기만 해도 마음을 간질이는 치명적인 섹시 댄스로 남심을 녹인다. 더불어 설현은 일일 남친 역을 맡은 개그맨 임종혁에게 각종 다양한 특급 애교를 선사해 상상 연구원뿐만 아니라 스태프들의 마음까지 뒤흔들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트릭 앤 트루'는 설현을 시작으로 매주 연예인 호스트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설현의 특급 애교가 담긴 11회는 오는 4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