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라이언' 메인 예고편 . 제공|㈜우성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라이언'이 가슴을 울리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라이언'은 다섯 살에 길을 잃고 호주로 입양된 사루가 구글어스로 25년만에 집을 찾아가는 기적의 감동 실화를 그린 작품.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자신을 애타게 찾고 있을지 모를 인도 가족 생각에 괴로워하는 서른 살 사루의 모습과 길을 잃고 헤매는 다섯 살 사루의 모습을 연달아 담겨있다.

사루의 "반드시 찾아갈거야"라는 대사는 절정으로 치닫는 음악과 어우러지면서 그의 앞길에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여기에 사루의 여정을 함께하는 여자친구 루시 역의 루니 마라, 호주 어머니 수 브리얼리 역의 니콜 키드먼 등장은 길지 않은 순간임에도 그들의 깊은 연기 내공을 보여준다.

사루의 "매일 밤 나는 집으로 가는 길을 걸어가서 엄마 귀에 속삭이지. 내가 왔어요"라는 대사로 마지막까지 가슴 찡한 울림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은 2017년 골든 글로브 4개 부문 노미네이트, 전세계 7개 영화제 관객상 석권에 빛나는 '라이언'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라이언'은 구글어스로 25년 만에 집을 찾은 한 남자의 감동실화라는 믿기지 않는 스토리와 '킹스 스피치' '라이프 오브 파이' 제작진과 할리우드 최고 연기파 배우들의 만난 작품으로 오는 2월 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