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급비밀 경하.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그룹 일급비밀 소속사가 멤버 경하와 관련된 성추행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소속사 JSL컴퍼니는 12일 일급비밀 공식 SNS에 "온라인에 퍼진 일급비밀 경하 관련 성추행 루머는 사실무근"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소속사는 "당사는 갓 데뷔한 신인 일급비밀의 소속 멤버가 드라마 '도깨비' 여주인공의 닮은꼴로 갑작스러운 관심과 과분한 사랑을 받게 됐다"며 "악성 댓글이나 비방 역시 대중의 앞에서는 아이돌로서 일정 부분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라 생각하고 지켜봤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무분별하게 쏟아지는 허위 사실 및 비방과 비하 때문에 경하 본인은 물론, 다른 멤버들과 가족, 소속사 및 일급비밀을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도 정신적인 상처와 손해를 끼칠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또 "이 시간 이후, 일급비밀 경하에 대한 악성 루머 및 허위 사실, 인신공격성 발언 등 모든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법적 대응도 불사하겠다는 뜻이다.

한편 일급비밀은 아인, 케이, 요한, 우영, 정훈, 용현, 경하 등 총 7명으로 구성된 신인 그룹이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멤버 경하에게 과거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한 여성의 글이 퍼져 논란이 일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