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 국내 개봉을 앞두고 내한한 할리우드 배우 밀라 요보비치.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배우 밀라 요보비치가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로 한국을 찾은 소감을 전했다.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감독 폴 앤더슨) 내한 기자회견에는 폴 앤더슨 감독과 할리우드 배우 밀라 요보비치, 영화에 특별 출연한 배우 이준기가 함께 했다.

이날 밀라 요보비치는 한국에 처음 왔는데, 정말 자랑스럽고 좋다. (서울은) 아름다운 도시 인 것 같다이준기 씨에게 감사드린다. 한국을 안내해주고, 어제 저녁 식사도 같이 했고, 좋은 화장품도 소개해줬다. 한국에도 레지던트 이블팬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환영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폴 앤더슨 감독은 오래전부터 밀라와 함께 한국에 오고 싶었다. 드디어 와서 기쁘고, 따뜻한 환영과 환대에 감사드린다. 또 이 자리에 나의 친구이자 동료인 이준기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또 이준기는 이렇게 좋은 자리에 초대해 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영화 팬으로서 참여한 것도 영광인데, 이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촬영장에서 밀라에게 왜 한국에는 안 오냐. 한국에도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에 오겠다는 약속을 지켜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은 파멸의 근원지, 라쿤 시티로 돌아온 인류 최후의 여전사 앨리스가 엄브렐라 그룹과 벌이는 마지막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15년간 이어진 '레지던트 이블'의 최종편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5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