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 이현우와 레드벨벳 조이가 출연한다. 사진|곽혜미 기자, 키이스트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배우 이현우와 레드벨벳 조이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제)에 출연한다.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 제작 본팩토리) 측은 13일 “이현우가 ‘강한결’ 역을 맡아 심장을 간지럽게 만드는 청량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레드벨벳 조이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이현우와 호흡을 맞춘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 ‘미남이시네요’ 등 히트 로맨틱 코미디를 제작해온 제작사 본팩토리가 제작에 나섰다. 또한 드라마 ‘결혼계약’, ‘오만과 편견’, ‘달콤한 인생’, ‘개와 늑대의 시간’ 등에서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내성적인 보스’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