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밀라 요보비치(왼쪽)와 이준기.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배우 밀라 요보비치와 이준기가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감독 폴 앤더슨) 내한 기자회견에는 폴 앤더슨 감독과 할리우드 배우 밀라 요보비치, 영화에 특별 출연한 배우 이준기가 함께 했다.

이날 밀라 요보비치는 이준기라는 멋진 배우와 함께 해 좋았다고 운을 뗀 후 친해지면서 얼마나 좋은 분인지 알게됐다. 이준기는 무술을 정말 잘한다. 액션을 직접하는 것을 보고 놀랐다. 대역을 쓰지 않고 모든 스턴트를 한다. 그것을 보면서 많은 것을 배웠고, 뛰어난 배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친구가 되고 나니 배우로, 가수로 커리어를 쌓았더라. 재능이 많다. 나 역시 배우, 가수로 활동을 해서 알고 있다. 예술에 열정을 지닌 배우를 사랑한다. 특히 이준기 씨의 매력에 빠진 이유로 군복이 있다. 군복을 입은 남자에겐 다 넘어간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준기 역시 밀라와 함께 연기하면서 존경스러웠다. 팬으로서 영화에서만 보던 액션을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행복했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 기회가 된다면 좋은 작품에서 다시 함께 하고 싶다. 밀라 요보비치는 최고의 배우다고 화답했다.

한편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은 파멸의 근원지, 라쿤 시티로 돌아온 인류 최후의 여전사 앨리스가 엄브렐라 그룹과 벌이는 마지막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15년간 이어진 '레지던트 이블'의 최종편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5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