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보영-박형식-지수가 출연하는 '힘쎈여자 도봉순'의 티저가 공개됐다. 제공|JTBC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힘쎈여자 도봉순'이 박보영, 박형식, 지수의 모습이 담긴 티저를 공개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드라마하우스 JS픽쳐스)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남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다.

13일 '힘쎈여자 도봉순' 제작진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두 개의 에피소드가 담긴 티저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얼핏 보면 연약한 소녀 같지만 알고보면 어마무시한 괴력을 숨기고 있는 도봉순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극중 도봉순은 뭐 하나만 잘못 만지면 부서지고 으스러지는 괴력을 선천적으로 타고난, 드라마 제목대로 힘 센 여자다.
 
첫 번째 티저 속 박보영은 지하철 안에서 한 여성을 괴롭히는 치한을 째려보고 있다. 치한은 박보영과 눈이 마주치고도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뻔뻔한 태도를 보인다. 하지만 얼마 뒤 치한은 손가락이 꺾인 채 바닥에 뒹굴며 괴로워하고 있고, 박보영은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아무렇지 않은 듯 홀연히 자리를 떠난다. 이 티저는 나쁜 악당을 통쾌하게 처단하는 하드캐리 여성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어진 두 번째 티저에서는 엄청난 괴력을 발휘하는 박보영의 모습이 담겼다. 술에 취해 당구대 위에서 딱 달라붙어 있는 박형식과 지수를 한심하게 바라보던 박보영은 아무렇지 않게 두 남자를 양 어깨에 둘러메고 가는 괴력소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사랑스러움을 장착한 괴력소녀 박보영의 캐릭터가 드러나는 티저 공개에 '힘쎈여자 도봉순'을 향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더불어 똘기 충만한 남자 박형식과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원칙주의자 지수 사이에서 박보영이 펼쳐나갈 삼각 로맨스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JTBC 편성 개편으로 오후 8시 30분에서 오후 11시로 시간대를 옮겼으며, 오는 2월 24일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